분양기획인포럼 커뮤니티 회칙

분양기획인포럼 ㅣ 커뮤니티 회칙 


본 커뮤니티((1)홈페이지, (2)네이버카페(운영종료), (3)카카오톡단톡방)는 분양기획실무자의 소통 및 실무 지원을 목적으로 운영됩니다.

본 회칙 규정(이하 “규정”)은 분양기획인포럼(이하 "커뮤니티") 이용 사항을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기준합니다.

본 규정 내용의 수정이 있는 경우에는 상단에 최종 갱신일 변경을 명시하여 관리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
규정을 위반한 이용자는 활동 정지 및 이용 제한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[커뮤니티 가입과 회원등급]


가. 가입절차

(1)홈페이지 : 본인인증을 통한 회원가입. (1인 1계정 원칙)

(2)네이버카페 : 운영종료. 

(3)카카오톡단톡방 : 홈페이지 및 지인 초대를 통한 입장 허용. (* 본인인증 및 명함 등 추가 실무자 인증)


나. 회원등급

(1)홈페이지 : 포인트 정책과 연동한 회원등급. (신규, 실버, 골드, 골드(인증), 사파이어, 다이아몬드, 운영진(스탭 및 관리자))

(2)네이버카페 : 운영종료.

(3)카카오톡단톡방 : (등급 미부여)

* 본 커뮤니티 운영진에 해당하는 스탭의 권한은 관리자가 지명.

* 이용자의 등급 관리는 운영진에서 상향, 강등의 권한을 가짐.


[닉네임 규정]

(1)홈페이지, (2)네이버카페(운영종료) : 기준 및 제한 미적용.

(3)카카오톡 단톡방 : 닉네임 / 출생년도 및 나이 / 거주 및 활동지역 / 직급.


[저작권 사항]


 ​- 모든 게시글의 저작권은 본 커뮤니티에 있으나, 저작권자가 명시 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
 - 본 "커뮤니티 서비스”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“회사”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, 복제, 변경, 번역, 출판,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. 

   (포괄적으로 정황상 위반 여부로 판단 되는 경우를 포함하여 이용 제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.)

 - 모든 게시글은 단순 사용을 목적으로 제공하며, 재배포 및 유용시 법적 책임이 있을 수 있사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- 저작권자의 동의 없이 문서를 공유한 경우 저작권법에 저촉될 수 있으며, 법적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
 - 저작권자는 본인 저작물에 대하여 삭제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.

   * 삭제요청 대상자는 관리자로 한정하며, 관리자는 요청을 수신한 날로부터 7일이 이내 삭제를 원칙으로 함.

   * 삭제요청 방법은 카카오톡 1:1 대화 신청. (누락 방지) ※전용 url https://open.kakao.com/o/sSu3W7Ie


[게시글 제재 및 이용 제한]

 -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는 자유로운 문서 공유를 허용하나 개인간 판매 행위 일체를 금지하며 위반시 이용이 제한됩니다.

 - 본 커뮤니티의 기능과 무관한 정치, 종교 등의 게시글을 작성시 이용이 제한됩니다.

 - 기타 비방, 광고, 도배, 등업용도 및 포인트 획득용 단순 게시, 모임 유도글 작성 시 정도에 따라 활동정지 및 이용이 제한됩니다.

 - 공지사항 미준수, 아이디 도용, 여론형성/조작, 네이버 및 카카오톡 정책 위반 등의 행위 시 이용이 제한됩니다.


[헤드헌팅 운영]


 - 본 커뮤니티는 분양현장의 원활한 인력 구성 지원을 위한 헤드헌팅 전담팀이 운영될 수 있습니다. 

 - 기본적으로 실무자의 일정 관리, 조건협의, 업체 매칭(임금 채불 업체 필터링), 현장 투입 등 입사 후 사후관리까지가 업무 범위입니다.

 - 이용료는 구인 요청자에게 부과되며, 구직자는 무료가 원칙입니다.

 - 불성실 이용자는 이용제한 및 패널티가 부여됩니다.

 - 이용자는 언제든지 본 서비스를 중지/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 * 본 서비스는 신청자 모집 결과에 따라 장기 보류 및 미진행 될 수 있음.


[협업 및 광고]


 - (1)홈페이지, (2)네이버카페(종료), (3)카카오톡단톡방 내 타기관, 기업체 등으로부터 광고물이 게시될 수 있습니다.


[이벤트 참가 조건]


* 이벤트 진행 사안별 기준에 따름.


[회원 포인트제]


 - 홈페이지 회원의 등급 및 게시물의 접근, 이용 등과 관련하여서는 포인트 정책에 의하여 운영됩니다.

 - 커뮤니티의 활성화 및 발전 기여 정도에 따라 포인트 등의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필요한 경우 현금성 사용이 가능한 재화 또는 이벤트를 통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    (※ 카페에 공지한 포인트제 시행 예시 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음.)

 - 위 사항에도 불구하고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포인트 기준 제공 사항은 미시행 및 중단될 수 있습니다.


[탈퇴]


​본 “규정”은 “커뮤니티”에 가입,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적용되며 동의 의사가 없는 경우 탈퇴할 수 있습니다.


※ 본 커뮤니티회칙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홈페이지 이용약관을 적용합니다.


- 시행일 : 2022년 10월 4일. (네이버 카페 기준)

- 갱신일 : 2023년 1월 27일 (카페종료 명시, 표기오류 수정)


77374af0ce27e2463a0d7e740d9af14c_1699188101_0647.png 

Copyright 마케팅인사이트 All rights reserved
알림 0